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쵸 38일차 

Meet 나쵸 




안녕하세요 ~~! 

매일이 즐거운 나쵸 인사드려요 





나쵸는 아침되면 이렇게  낭만집사  오길 기다렸다가 

앞에서 반갑게 맞아줘요 ㅎㅎ 







예쁜 얼굴 새초롬 하게 내밀고


 




나오고 싶어 하는 눈치지만 , 안되는건 안되는거란다 ㅜㅜㅜ 





오늘은 발톱 잘라주는 날이라서 

나쵸 붙잡고 시름을 했지만 ㅋㅋㅋㅋㅋ 





비교적 쉽게 발톱 정리를 마쳤습니다 ~ 





발톱관리 받느라 힘들었을 나쵸위해 간식을 준비했어요! 




츄르만큼이나 마약간신이라고 소문난 비타크래프 치즈 ! 





얼마나 맛있는지 입가에 뭍힐정도로 정신없이 먹네요 ㅋㅋㅋㅋ 





나쵸 먹는 모습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서 사진을 많이 찍게 되요 




다 먹고 아쉬운지 빈포장지에 ㅜㅜ 조금있다 또 줄께 ~ 나쵸야 ㅎㅎ 





냠냠 잘먹고 화장실도 들려주구요 ㅋㅋ 




라탄하우스 위에 올라가서 미모 뿜뿜 중~ 




그와중에 밖에 구경도 하고 하루가 너무 바쁜 나쵸에요 ~~~








사료 : 지참사료 로얄캐닌 

모래 : 무한지급 응고모래 

간식 : 비타크래프트 멜로디 치즈 

오늘의 한마디 : 오늘도 신나는 하루 ! 



2017. 6. 14. 15:58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