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쵸코 &밍고  29일차 

Meet 쵸코&밍고 





안녕하세요 ^^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한가로운 오후를 보내고 있는 쵸코 , 밍고 인사드려요 ~! 





오늘은 츄르 파티를 열었어요 ~~


쵸코야 간식먹자 ~하고 부르니 

안그래도 큰 쵸코의 눈이 띄용 크게 떠졌어요 ㅋㅋㅋㅋ 







"뜸들이지 말고 빨리달라옹 ~~~ "









낭만집시가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 ~! 

킁킁 ~ 맛있는 냄새 








챱챱 ~~ 아주 맛있다냥 ! 









쵸코가 맛나게 먹고 있으니 밍고 등장 ! ㅋㅋㅋㅋ 








쵸코야 밍고도 좀 주자 ~~ 









착한 형아는 밍고 먹을려고 하니깐 비켜주네요 ㅎㅎㅎ 









츄르 하나 다 해치우시고 모자랐는지 

쵸코가 따라와서 더 달라고 난리에요 ㅋㅋㅋㅋㅋㅋ 


더 안주면 화낼것 같은 표정 ㅋㅋㅋ 







남아있는거 까지 쭉쭉 다먹고 

만족한 쵸코에요 ㅋㅋㅋ 








간식 먹고 먹는 밥이 최고지 ~~~ 










밥먹었으니깐 이제 몸단장 좀 해볼까냥 ~~ ! 









발 가락 끝까지 꼼꼼하게 ~~~ 

열심히 몸단장중인 밍고에요 ㅋㅋㅋ 









"어맛 ! 어디본다냥 ?! "
눈치없이 나타난 쵸코때문에 그루밍하다가 급새침해진 밍고에요 ㅋㅋ 







계속 신경질 부리다가 , 

쵸코형아가 화내니깐 급 쭈굴해졌어요 ㅜㅜ 

서열 2위의 비애 랄까요 ~~~ 







날이 갈수록 아이들이 활발해지는게 눈에 보여서 

낭만집사도 흐뭇해지네요 






사료 : 지급사료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응고모래 

간식 : 챠오츄르

오늘의 한마디 : 한가로운 오후 , 츄르와 함께 ㅋㅋ 












2017. 6. 13. 16:31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