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김랑이 2일차


Meet 김랑이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경계가 심한 김랑이의 오늘 사진입니다 .



딱봐도 엄청 경계하는거 아시겠죠  ㅠㅠ

아이고 

아침부터 화장실에서 안나오네요



앞에 하얀 그릇같은건 사실 화장실 천장인데 

떼버렸나봐요 ㅋㅋㅋ

사장실 청소하는데 

너무너무너무 화를 내서 겨우 청소했어요

좀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죠



청소하고 기분 전환겸 간식 넣어놨는데 뚝딱 다먹었네요 ㅋㅋㅋ

템테이션이랑 츄르랑 먹였어요

기분전환이 아직 안됐나봐요....


내일은 김랑이의 기분이 좀더 편안해지길 기대해봅니다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두부모래

간식 : 챠오츄르, 템테이션

오늘의 한마디 : 내일은 조금이라도 더 편해지길...




2017. 6. 12. 15:16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