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루이 4일차


Meet 루이




안녕하세요.

밀당의 천재 루이 입니다 .

^^



분명히 가까이가면 반겨요

좋아해요 




이렇게 뒹굴뒹굴 애교부려요



이렇게 귀욤귀욤하게 격하게 뒹굴거리면

만지고 싶자나요 ㅎㅎㅎ



막상 쓰다듬을려고 손내밀면 정색해요

진짜 진지한 정색 ㅋㅋㅋㅋ




그리고 화내요 ㅋㅋㅋㅋㅋ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템테이션, 그리니즈

오늘의 한마디 :밀당계의 국가대표





2017. 6. 12. 14:28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