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별이+노아 13일차


Meet 별이+노아




안녕하세요.

오늘 별이와 노아의 사진입니다 ^^

별이가 오늘 많이 신났어요




스크레쳐 딩굴딩굴




열심히 긁다가





맘껕 뒹굴거리구요

애교도 어찌나 부리는지 너무 귀여워서 한참 웃었어요



완전 잘건진 어제 저녁에 찍은 사진이예요

너무 이쁘죠 ㅠㅠ



이건 ㅋㅋㅋㅋ 

같이 찍은 사진은 맞는데

각도의 중요성??



노아는 분명 제가 안보면 돌아다녀요

하루에도 몇번씩 보거든요



근데 호텔집사랑 눈이 마주치면

항상 위치로 돌아가 같은 자세로

자신은 이곳에서 한걸은도 안움직였다고 하네요



이러면 내가 겁준것 같자나 ㅋㅋㅋㅋ



오늘도 지정자리에 앉아있는 노아랑 별이입니다.

^^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템테이션, 챠오츄르

오늘의 한마디 : (이모미소) 끄덕끄덕 귀요미들



2017. 6. 12. 14:19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