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쵸코&밍고 25일차




Meet  쵸코&밍고


안녕하세요. 고양이호텔 낭만집사에요!

오늘은 미용후 움직임을 많아진 초코와 밍고의 하루입니다^^



갸우뚱갸우뚱!

밖으로 나가볼까?

.

.

어제 비가 온뒤 하늘이 깨끗해졌군아!



"먼저 실례 좀 할께예!ㅋㅋㅋㅋ"

볼일 보는 밍고...왜 이케 귀엽죠?^^



"뭔가 부끄럽다옹....!"

실례인줄 알지만, 너무 귀여워 도촬중인 낭만집사...ㅋㅋㅋ



볼일을 마치고 밍고는 쭉쭉쭉!

초코는 어디론가 나가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털날림이 없어지고,

초코와 밍고는 활발해 졌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거실로 나오는 횟수도 많아졌구요^^



낭만집사를 점령해버린 초코와 나쵸입니다^^

뭔가 재밌는게 있어보이는지 냥글냥글하게 다가와요!



밍고보다 친화력이 좋은 초코!

킁킁킁 냄새맡는건 기본이에요^^

.

.

.

아이좋아!



쓰담쓰담!

손만 갖다대면 요리조리 부비부비하는 초코!



파닥파닥!

나비로 유인하려니!



나쵸가 다가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고는 무반응!

초코는 오잉?하고 쳐다는 보네요^^



"니가 나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낭만집사가 한참을 흔들어 보았지만,

초코는 바라볼뿐....ㅠ_ㅠ



자반이 방에 들어간 신스틸러 초코...

초코방으로 가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오늘은 장난감놀이! 

오늘의 한마디 : 나비 한번 잡아봐봐~!!ㅋ

여기 : 부산고양이호텔 낭만고양이

2017. 6. 8. 13:06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