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모카 4일차


Meet  모카





 똥꼬발랄 고양이 쉽게 잡는 방법


1.비닐봉투 






2. 똥꼬발랄 고양이를 준비해주세요 ~








봉지를 눈에 잘 띄는 곳에 놔두면 끝  !

그러면 알아서 올거에요 ㅋㅋㅋㅋㅋㅋ 





캣초딩들은 경계심이 없어서 더 쉽게 잡기 가능 해요~ 





바스락바스락 소리가 좋은 모카에요 ㅋㅋ 




몸통까지 다 들어왔을때 ! 










잡으면 성공 ! 





이거 놔라옹 ~~~!!!! 





은 훼이크 ! 

너무나 아무렇지 않고 평온해서 낭만집사가 더 당황했네요 ㅋㅋㅋㅋ





예쁜 모카 한장 더 찰칵 ! 





실패작이라옹 ~~~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고손 육포 

오늘의 한마디 :고양이 잡는방법 참 쉽죠?? 

여기 : 부산고양이호텔 낭만고양이









2017. 6. 6. 15:44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