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쵸 21일차


Meet 나쵸 


안녕하세요. 오늘은 똥꼬발랄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나쵸의 일요일 아침이에요^^



낭만집사, 이제 왔는가?

나는 벌써 일어나서 우다다를 한판 했다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쵸는 작은 룸안에 있는걸 아주아주 싫어해요.

덕분에 24시간 나쵸는 거실 독차지.....ㅋㅋㅋㅋㅋ

.

.

.

호텔 방안에 있음 거실로 나올때까지 운답니다.

그래서 낭만집사는 나쵸의 방을 거실로;;;;;;

다른 냥이들 거실 나올땐 가끔 방으로 들어가야 하지만,

대부분을 넓은 공간 혼자 사용중이에요;;;



그래서? 뭐?

나는 귀여우니깐 괜찮은거다옹!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 애절모드로 심심함을 표현하는 나쵸;;;

연기력이 아주 대상감이에요;;;;ㅋㅋㅋㅋㅋ

.

.

.

마지막 한주도 고생했을 나쵸와 친구들을 위해,

신나게 마약파티!!!뽕뽕!



사실 낭만집사는 아주 쓸데없는 짓을 했죠...

캣닢을 그릇을 담을 필요가 있었을까요?


.

.

.

아주 그릇을 엎고,

또 엎고...

빵꾸가 안 난것은

스뎅이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친 뱅갈 챠쵸와 함께 거실바닥을 비비고 닦고 핥고;;;

오예 오예 캣닢!!



지금 여러분은 격렬하게 요동치는 나쵸님을 보고 계십니다;;;;

카메라가 담을수없이 재빠른 동작으로,

낭만집사를 당황케 하십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장중 20장 정도는 심령사진이란 사실 알아주시고요;;;

ㅠ_ㅠ



뭐, 이건 뭐

나쵸님 맞고요;

캣닢이 어떤 것인지 몸소 보여주고 계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캣닢이여~~!!!!!!

너는 사랑이어라!!!!!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10분여를 미친듯이!

쉐킷쉐킷 하신 나쵸님은,

드디어 진정모드로 돌아오셨습니다.

.

.

.

그릇을 엎은상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른척하기 없긔!!!

나쵸가 그랬단 말이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릇을 마구 뒹굴뒹굴 엎었단 말이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쵸가 좋아하는 동굴터널로 꼭꼭 숨어봤지만,

낭만집사는 용케 찾아내 카메라에 담습니다.




캣닢 파티후 허기가 진 나쵸는 오독오독 사료를 곱씹으며,

아침의 기운을 차리고,



신선한 정수물을 한사발 마실것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지부동



낭만집사,

꽤나 즐거운 아침이였어!

수고했군!



낚시대만큼 즐거웠오!

자주 해주길 바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나쵸님, 마약을 자주 드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친구 페르시안 네코 꽁무니 졸졸졸...ㅋㅋㅋㅋ

나쵸는 진짜 호기심 대마왕이에요

.

.

한시도 쉬지않고, 돌아댕깁니다;;;;

이런 에너자이저!!!!!



네코, 안녕? 난 에너자이저 나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심귀요미 네코는 네코둥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극적인 나쵸가 신기한가봐요



오늘도 보란듯이 숭아방 화장실을 애용하는 나쵸;;;;;

숭아밥까지 먹고 나온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료 : 지참사료 로얄캐닌 인도어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참치흰살캔 

오늘의 한마디 : 캣닢 최고! 

여기 : 부산고양이호텔 낭만고양이


2017. 5. 28. 14:31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