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자반 3일차 


Meet  자반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호텔에 온지 3일째인 자반이를 소개합니다^^


자반이방 소독 청소후,

자반이가 거실로 나올까 싶어 호텔문을 열어주니,

옆방 친구 네코가 자반이방에 놀러왔어요^^


안녕, 자반아?



자반 : 쟨 뭐지?.....

네코 : 나? 네코야!

.

.

친화력 좋은 네코가 먼저 다가갑니다!



어머?

궁금했나 봐요.

자반이가 냉큼 내려와서 자반이가 인사중^^



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코는 자반이보다 자반이 가방이 더 궁금했나봐요;;;

거리낌없이 자반이 가방으로 쏘옥!



내 가방이야!!!ㅋㅋㅋㅋㅋ

자반이가 쳐다보자 나오는척하는 네코!ㅋㅋㅋㅋ



자반이가 안보자...

다시 가방으로 쏘옥 들어간 네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자반이 못봤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낭만집사야, 쟤는 도대체....ㅋㅋㅋ

뭐하는 고양이냥?ㅋㅋㅋㅋㅋㅋㅋㅋ

.

.

.

네코가 자반이랑 같이 놀고 싶나봐^^



자반이는 네코를 뒤로하고,

혼자 고독을 씹고 계십니다.

.

.

.

낯선곳에서 낯선 낭만집사가 어려울까 싶어,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어요!



그게 뭐냐? 집사!

.

.

.

마약중의 마약이지요...

캣닢을 좀 드릴까 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킁킁킁!

내 친히 냄새를 맡아보지....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 성공!

자반이도 릴렉스하며,

일요일 아침을 시작해요^^


사료 : 무한제공 토우사료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캣닢캣닢!

오늘의 한마디 : 곧 애교를 보여드리지요^^

여기 : 부산고양이호텔 낭만고양이



2017. 5. 28. 14:04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