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베베 4일차





Meet  베베

                                                                                                                          2017/04/01 - 2017/04/04






안녕하세요 ^^ 

따뜻한 봄 햇살 받으며, 꿀잠자고 있는 베베 

인사드립니다 ㅋㅋ 





요즘 날이 따뜻해서 그런지 

원래 잠많은 냥냥이들이 더 많이 자고 있어요 ~ㅋㅋㅋ



캣타워 안에서 자다가 호텔집사 소리에 나와서 

스트레칭 중인 베베 에요 ~~ 









쭈욱 ~~~ 시원하다냥 ! 






기지개 켜는 중 표정이 너무 깜찍해서 안올릴수가 없었던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

일명 이모티콘 표정 >ㅅ<






따스한 햇살이 베베 배(라고 쓰고  뱃살이라고 읽는)에 비추네요..






기분이 좋은지 뒹굴뒹굴 ㅋㅋㅋㅋ 




















정신을 차리고 






다시 잘려고 자리에 누웠어요 ㅋㅋㅋ 







쓰담쓰담~~ 






궁디팡팡 해주니 넘 좋아하네요 ^^ 







사료 : 무한지급사료

모래 : 무한지급모래

간식 : 수제간식

오늘의 한마디: 애교쟁이 베베 ~! 





2017. 4. 4. 17:58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