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별이일곱개 보리 3일차





Meet  보리

                                                                                                                          2017/03/24 - 2017 03/26








안녕하세요 ~! 

비개인 오후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적응하느라 바쁜 보리에요 ^^ 







오전에는 방안에 있다가 , 

보리가 나오고 싶었는지 문열어달라고 울더라구요~ 



보리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게 장문만 조금 열어두었더니 

바로 나와서 냄새맡고 돌아다니네요 ㅎㅎ















혼자서 잘돌아니다가 작은 소리가 들리니 

경계모드로 돌입하네요 ㅜㅜ 






킁킁 여기는 무슨 냄새지 ?? 








냄새맡기 바쁜 보리에요 ㅋㅋㅋ 









캣타워 냄새도 ~ 







바쁜와중에도 친구냥이 오는 소리에 

하악질 찰지게 쏴주는 보리에요 ~~ ㅜㅜ ㅎㅎ 























호텔의 제일 높은곳에도 올라가서 

저와 아이들 감시중이에요 ㅋㅋ 














사료 : 지참사료 

모래 : 무한지급 두부모래

간식 : 져키,캔

오늘의 한마디: 보리는 적응중 ~ 

2017. 3. 26. 16:14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