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별이일곱개 콩이&꽁냥이 10일차



Meet  콩이&꽁냥이

                                                                                                                          2017/03/17 - 2017 03/27









안녕하세요 ^^ 

애교가 한가득 사랑스러운 냥이들 

꽁냥이, 콩이 인사드려요 ~! 





콩이는 다른날과 마찬가지로 

아침부터 이곳저곳 탐색하러 다니느라 

바쁘게 보내는 중이에요~~ ㅋㅋ







콩아 ~ 하고 부르면 따라와서 졸졸 쫓아다니는데 이런 개냥이가 어디있을까 싶어요 ~~! 

점심때쯤 호텔에 손님이 찾아오셨는데.. 

처음본 사람들한테도 경계하지 않고 애교 부리더라구요 ㅎㅎ 

이 구역의 접대묘는 나다냥 














턱 문질문질 해주었더니~ 






뽕주댕이 한껏 발사하면서 느끼고 있는 중이에요 ㅋㅋㅋㅋㅋ








호텔집사야 ~ 좀 더 시원하게 긁어바라냥 ! 










꽁냥이는 위에서 노는게 좋은지 

대부분을 저기에 있더라구요 ~ 







호텔집사와 눈마주치고 일어날 준비 하고 있어요 ㅋㅋㅋ 

하품도 시원하게 하고 ~ 






기지개도 시원하게 ~







꽁냥아 간식먹자 ~

간식 뜯는 소리만 들리면 고개빼꼼 내밀어서 빨리 달라고 냥냥 










마지막 꽁냥이 애교사진 보면서 마무리 ^^ 



















사료 : 무한지급 그레인프리 토우

모래 : 무한지급 응고형

간식 : 고손 수제 닭가슴살, 츄르

오늘의 한마디:개냥이즈 콩이 꽁냥이 ~ 



2017. 3. 26. 15:55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