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별이일곱개 콩이&꽁냥이 5일차





Meet  콩이&꽁냥이

                                                                                                                          2017/03/17 - 2017 03/22









안녕하세요 ^^ 

애교쟁이들 꽁냥이 콩이 인사드립니다 ~! 





호텔집사 오는 소리에 자다가 일어나서 

기지개 켜고 있는 콩이에요 ~! 






야물딱지게 스트레칭 중 ㅎㅎ 


















하품도 힘차게 해주구요 ㅎㅎ 







밥먹는거 봐달라고 그러는건지 . 

제가 가면 밥 먹기 바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콩이 대부분의 사진이 밥먹는 사진이라는건 안비밀이에요 ㅜㅜ









냠냠 !!

호텔집사야 보고 있다냥?? 







밥잘먹었다고 쓰담쓰담 칭찬중이랍니다 ㅎㅎ 

콩이 밥맛있게 먹었쪄요?? 







킁킁 ~ 이게 무슨 냄새다냥 ?? 






열심히 냄새 맡기 집중하고 있어요 ㅋㅋㅋ 







콩냥이는 제일 좋아하는 자리에서 자거나 휴식을 취하는게 다 라서 

대부분의 사진이 똑같은거 같아요 ㅜㅜ 큽... 







집사오는 소리에 열심히 반겨주네요 ^^ 







기분 좋아서 뒹굴뒹굴 하는 중이에요 ㅋㅋㅋ 

















꽁냥이 , 콩이 너무 애교가 많아서 

일하는 내내 웃음꽃 만발이랍니다 ^^ 






사료 : 무한지급 그레인프리 토우

모래 : 무한지급 응고형

간식 : 고손 수제 닭가슴살, 츄르

오늘의 한마디: 콩이 , 꽁냥이 애교에 호텔집사는 녹아내리는 중 ~ 



2017. 3. 21. 17:57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