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별이일곱개 콩이&꽁냥이 3일차





Meet  콩이&꽁냥이

                                                                                                                          2017/03/17 - 2017 03/22







안녕하세요 ^^ 

애교가득 사랑가득 냥이들 콩이와 꽁냥이 인사드립니다! 

콩이,꽁냥이도 다시 찾아주어서 너무 반가웠어요 ~~! 





꽁냥이는 다시 보니 더 잘생겨져서 왔네요 ~~ 

청소할때는 예민해져서 식빵만 굽고 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더 편안해지는 모습이에요 ㅋㅋㅋ 






귀여운건 여러 각도로 ^^ 








앞모습도 찰칵! 








핑쿠핑쿠한 젤리가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저는 사랑스러운것만 보면 확대하고 싶은 확대범입니다요 ㅜㅜ 









꽁냥이 열심히 찍고 있는중에 

밑층에 있던 콩이가 올라왔어요 ㅋㅋ

콩이 주목해주세요 ~!







뭐가 그리 신나는지 뒹굴고 냄새맡고 난리났네요 ㅋㅋㅋ

시선강탈 콩이에요 ㅋㅋㅋ 










콩이는 꽁냥이 집에 나와서 , 

여러곳을 종횡무진 하면서 다니고 있어요~~ 








여기저기 냄새도 맡고 ~ 








마음에 드는곳은 열심히 부비고 다녀요 ㅋㅋ 









앙칼진 표정으로 냥 ! 








얼굴은 조막만한데, 

큰눈과 핑크코로 가득 차있는 얼굴이 볼때마다 너무 예쁜 콩이에요 ~ 










사료 : 무한지급 그레인프리 토우

모래 : 무한지급 응고형

간식 : 고손 수제 닭가슴살, 츄르 

오늘의 한마디:있는 동안 즐겁게 재밌게 ^^ ~

2017. 3. 19. 16:36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