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별이일곱개 타미 3일차





Meet  타미

                                                                                                                          2017/03/17 - 2017 03/23








안녕하세요 ^^ 

동글동글 사랑스러운 냥이, 타미가 다시 찾아주었어요 ~










아침에 청소한다고 화장실이랑 다 꺼내놨더니 , 

그위에 올라가서 근엄한 표정으로 어딜 쳐다보고 있는걸까요 ?? 

사냥감 발견?! 







요리조리 옆쪽에도 살펴보고 ~ 









포즈도 예쁘게 취해주네요 ㅋㅋㅋ 










낚시대 장난감으로 놀아주었어요 ~

 처음엔 가만히 쳐다보고만 있어서 실패인가 생각했는데 ! 











갑자기 벌떡 일어서더니 사낭본능이 마구마구 나오네요 ㅋㅋㅋ 









잡을꺼다냥 !! 







같은날에 입실한 친구냥이도 감시중이에요 ㅋㅋㅋ 이래저래 바쁜 타미에요 ㅋㅋㅋ

그걸 뒤에서 지켜보는 저는 마냥 흐뭇 






집념의 타미냥! 

한동안 감시가 계속되었다고 합니다.. ㅋㅋㅋ 













사료 : 무한지급 그레인프리 토우

모래 : 무한지급 응고형

간식 : 고손 수제 닭가슴살, 템테이션

오늘의 한마디:타미야 다시 만나서 반가워 ^^ 









2017. 3. 19. 16:06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