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별이일곱개  삼식이+ 뽀송이 18일차



Meet  삼식이+뽀송이

2017/2/14 ~ 2017/3/4





안녕하세요 ^^ 

햇빛이 너무 따뜻한 날이네요 

그래도 꽃샘추이라더니 바람이 쌀쌀하네요



오전에 새들이 지나다니며 짹짹거려서 그런지 창밖에 시선고정이네요

그런데 왜..그렇게 힘들게 보는지 ㅋㅋㅋ



요렇게 뽀송이처럼 창문 앞에서 보면 더 편한텐데 말이예요 



이자리는

호텔집사가 밥먹을때 지켜보기 좋은 자리 입니다

항상 지켜봐줍니다

ㅋㅋㅋㅋㅋ



햇빛이 좋은날이니

광합성도 좀....

아...

졸립다...



너무 기분 좋아보이게 자네요

보기만해도 따끈따끈 하네요 



삼식이는 하우스안에서 낮잠 중이네요

발은 왜 오그리곸ㅋㅋㅋㅋ




햇빛이 좀 뜨거웠나봐요

자리 옮겨서 다시 자기 시작하는 뽀송이

 









사료 : 지참 사료 

모래 : 무한제공 응고모래

간식 : 고손 수제 닭가슴살 육포, 츄르 

오늘의 한마디: 오늘은 낮잠자기 좋은날

2017. 3. 3. 14:41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