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별이일곱개 까망이 143일차



Meet  까망이


                                                                                                                          2016/10/10 - 2017 ~




안녕하세요 ^^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그럼 본격 까망이 뒹굴뒹굴  보시죠



폭신 폭신 따끈따끈

기분 좋아보이죠 ㅎㅎㅎ



딱 까망이 사이즈

까망이는 포근하고 폭~ 자기 몸이 들어가는 방석을 좋아하는것 같아요

도라야키하우스도 그렇고 이 방석도 그렇구요 ^^



말거는데 계속 딴청 피네요 ㅋㅋㅋㅋㅋ

눈좀 맞춰주라



엇!!

햇빛이 좋아서그런지 새들이 많이 왔다갔다해요

새들 노랫소리도 많이 들려요

까망이는 신났어요

새들 구경해요



완전 집중.....자리에서 안움직이네요 ㅎㅎㅎ



라떼랑 사이좋은 까망이



라떼가 옆에 오니까 옆자리를 내주고 살짝 옆으로가서 낮잠 자네요 ^^




다정한 오빠 ㅎㅎㅎ











사료 : 무한지급 그레인프리 토우

모래 : 무한지급 응고형

간식 : 고손 수제 닭가슴살, 츄르

오늘의 한마디:짹짹 저녀석은 무엇이나옹!!!!!

2017. 3. 3. 14:20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