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별이일곱개  삼식이+ 뽀송이 16일차



Meet  삼식이+뽀송이

2017/2/14 ~ 2017/3/4





안녕하세요 ^^ 

햇살 좋은 오후를 즐기는 삼식이와 뽀송이 인사드려요 ~ ! 








거기 누구 있다냥 ?? 

보호색 때문에 있는지 없는지도 모를뻔한 ㅋㅋㅋ 

삼식이가 안에 숨어있어요 ~~ 







호기심에 슬쩍 들춰보았는데..

눈빛이 예사롭지 않아요.. ㅋㅋㅋ

화났다냥?? 







한번 쳐다봐주더니 바로 꿀잠 자는 중이에요 ~ 







삼식이는 라탄하우스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었는데.. 

까망이집을 한번씩 들어가서 애용중이에요 ㅎㅎ 

까망이는 요즘 밖에 돌아다니는게 재밌는지 잘 들어가지 않더라구요 ~~ 






막 찍어도 예쁜 삼식이 ~~ 














뽀송이는 빗 빗겨주는걸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따라다니면서 빗에 다가 부비부비 ㅎㅎㅎㅎ 

시원한가봐요 ~~ 






털이 이만큼 나와어요 

발톱도 같이 깍여주었는데.. 비교적 얌전히 있어서 수월히 깍았던것 같아요 ㅎㅎ






츄르도 챱챱 잘먹어요 ㅎㅎ 












놀다 지쳤는지 뽀송이는 창가로 가서 

따사라로운 햇살 만끽하면서 자는 중 ! 










인줄 알았으나 , 갑자기 기지개를 켜면서 






하품을 쩌억 하네요 ㅋㅋ 









호텔집사 소리만 들려도 꿀잠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뽀송이에요 ~~

애교쟁이 ^^ 









턱 만져주니 골골송 불러요 ~~ 








뽀송이 기분좋다냥 ~~ 




























사료 : 지참 사료 

모래 : 무한제공 응고모래

간식 : 고손 수제 닭가슴살 육포, 츄르 

오늘의 한마디: 따라사로운 오후, 꿀잠자는 중 ! 

2017. 3. 1. 17:11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