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별이일곱개 까망이 140일차



Meet  까망이


                                                                                                                          2016/10/10 - 2017 ~






안녕하세요 ^^ 

호텔 터줏대감 까망이예요



오늘은 늦게까지 잠자네요



나 쪼금만 더 잘께 



오늘은 평소보다 더 꿀잠을 잤나봐요 

느긋하게 일어나서 

슬슬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봅니다



집중하는중



오늘은 별로 놀고싶은 기분은 아닌가봐요

열심히 쳐다보기만 하네요



그리고 휴식 ㅋㅋㅋㅋㅋ

심지어 피곤해보여요 ㅋㅋㅋ




다시 잘꺼니?

진짜 부럽게 

따끈하게 뒹굴거리며 

또 잘꺼야? ㅠㅠㅠㅠ 

부러워요














사료 : 무한지급 그레인프리 토우

모래 : 무한지급 응고형

간식 : 고손 수제 닭가슴살, 츄르,비타크래프트 스낵 

오늘의 한마디:자고 놀고 먹고 쉬고 ....부럽다 ㅠㅠㅠㅠ 


2017. 2. 28. 15:28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