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별이일곱개  라떼 2일차



Meet  라떼

2017/2/27 ~ 2017/3/4








안녕하세요 ~ 

처음 만나는 라떼입니다 ^^



완전 

미모가 깡패예요 ㅠㅠ

너무 이쁘게 생겼어요

(심지어 목소리도 완전 이뻐요)



방 밖에 오빠들 지켜보는중 ㅋㅋㅋ

긴장한 얼굴이예요



윙크~



밖에 나오고싶어해서 문열 열어놨어요

나갈까 말까 



드디어 나왔어요 ㅎㅎ

두리번 두리번



흥미진진한 얼굴이네요



앗~ 이 사진은 너무 귀욥게 찍힌것 같아요

표정이 완전 귀여워요




그런데 방에서 크게 나가진 않아요

주변에서 두리번 두리번

왔다 갔다 하다가 다시 방에 들어가네요




역시 내방이 젤 편함









사료 : 지참 사료 

모래 : 무한제공 응고모래

간식 : 고손 수제 닭가슴살 육포, 츄르, 스케지어 캔

오늘의 한마디: 이쁨 뿜뿜

2017. 2. 28. 15:14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