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별이일곱개  삼식이+ 뽀송이 15일차



Meet  삼식이+뽀송이

2017/2/14 ~ 2017/3/4








안녕하세요 ~ 

애교많고 말도 많은 삼식이 뽀송이입니다 ^^



아침엔 역시 햇빛이 들기 시작하는 창문가가 좋네요 ^^




햇빛 받으며 그루밍

완전 열심히 하고있어요



삼식이도 창문가에서...

슬라이드에 스크레칭 스크레칭



안한척 ㅎㅎㅎㅎ

햇빛 쬐요



전신으로 최대한 길게

햇빛 쬐요



정지!



왼쪽으로!



왜 저자세일까요 ㅋㅋㅋ

한참을 저대로 있는데 

왜 때문일까요



삼식이랑 놀고 있으니 

적극적 어필중인 뽀송이

나를 보라구!!

ㅋㅋㅋㅋㅋㅋ



저 표정의 의미는??



오뎅꼬치로 놀고 있어서 집중한 표정이였어요 ㅋㅋ

오뎅꼬치 자꾸 뺏김



오뎅꼬치 사냥에 성공하고 피곤함에 

잠시 쉬고있는중입니다 



낮잠을 잘까요~

근데 평소보다 

왤케 꼬깃꼬깃하게 있는걸까요



응?




ㅋㅋㅋㅋㅋ

뒤쪽에 삼식이 보이세요?

둘이 같이 들어가있어요

삼식이 착한것 ㅠㅠ 

뽀송이한테 완전 짜부 당했는데도 화 안내고 사이좋게 잘 자고있어요







사료 : 지참 사료 

모래 : 무한제공 응고모래

간식 : 고손 수제 닭가슴살 육포, 츄르 

오늘의 한마디: 사이좋은 우리 둘

2017. 2. 28. 14:51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