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별이일곱개 치랑이  5일차



Meet  치랑이


                                                                                                                          2017/2/20 - 2017/2/25






안녕하세요 ^^ 

점점 애교가 늘어나는 치랑이에요 ~




또릿 또릿한 얼굴 ㅎㅎㅎ

저렇게 한없이 한없이 청소하는 호텔 집사를 쳐다봅니다



한참 진지하게 보다가 좀 지겨운가봐요 



청소도 다끝내고 만짐만짐 부비부비 했어요

그래도 절대 안내려와요 ㅋㅋㅋ



더 만지라고 계속 애교 부려요 ㅎㅎ



마지막사진 너무 귀엽죠

턱 더 만지라고 내밀고 있을때 찍었어요 ㅎㅎㅎ











사료 : 지참사료 

모래 : 무한지급 응고형

간식 : 고손 수제 닭가슴살, 츄르 , 캔 

오늘의 한마디:너무 높은곳에 있는 그녀


2017. 2. 24. 15:51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