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별이일곱개  삼식이와 뽀송이 3일차



Meet  삼식+뽀송

2017/2/14 ~ 2017/3/4




안녕하세요


점점 익숙해지는 삼식이랑 뽀송이입니다 ^^



예쁘게 뒹굴 뒹굴 거리는 뽀송입니다 ^^

뽀송이는 어쩜 부르면 대답도 찰떡같이 잘해요 ㅎㅎㅎㅎㅎ



이제 슬슬 호텔 거실도 돌아다니구요



창문밖도 쳐다보고 놀다가



역시 구석구석 다 확인하고 다니네요 ㅎㅎㅎ



오전 내내 이상해씨 뒤에 숨어있던 삼식이



드디어 나왔어요 ㅎㅎㅎ

그런데 뚜둔!!

옆방에 들어가서 ㅋㅋㅋ

딱 지키고 있네요



뽀송이까지 ㅋㅋㅋ

저녁엔 방 비켜주겠죠? 







사료 : 지참 사료 

모래 : 무한제공 응고모래

간식 : 고손 수제 닭가슴살 육포, 츄르 

오늘의 한마디: 점점 익숙한 느낌적인 느낌

2017. 2. 16. 17:23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