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별이일곱개 까망이 125일차



Meet  까망이


                                                                                                                          2016/10/10 - 2017 ~




안녕하세요 ^^ 

호텔의 터줏대감 까망이에요~! 




오늘도 호텔 집사가 청소를 마치자 마자 기다렸다는듯이

밖으로 니와서 자기 자리를 지키내요 ㅎㅎㅎ




표정은 시크해보이지만 애교부리는중이예요 ㅎㅎㅎ



쓰담쓰담 해주라옹



호텔에서 제일 높은곳도 좋아하죠



급히 내려오려고 그러는 이유는??



츄르 츄르 냠냠



빠른속도~

순삭



다 먹고 나서는 CCTV돌리고 있네요 ㅎㅎㅎ



까망TV 뭐가 보이나요~



모르겠네요 ㅎㅎㅎ

다시 낮잠자러 위로 쏙올라가 버렸어요








사료 : 무한지급 그레인프리 토우

모래 : 무한지급 응고형

간식 : 고손 수제 닭가슴살, 츄르,비타크래프트 스낵 

오늘의 한마디:종횡무진 까망이! 아무도 그를 막을수 없다! 

2017. 2. 13. 14:46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