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별이일곱개  타이거,니콜,시로,마틴 5일차



Meet  타이거,니콜,시로,마틴

2017/2/3 ~ 2017/2/13







안녕하세요 ^^ 

뉴페이스 사랑둥이들 타이거 , 니콜 , 시로 ,마틴 

인사드려요 ~! 







시로는 여기저기 잘 돌아다니고 

제일 활발해서 사진이 많아요 ~ 

줄이고 줄여도 많다는거 ㅋㅋㅋㅋ 






캣타워에 올라가서 스크레쳐도 박박 ~~ 

시원하다냥 ~ 














눈을 똥그랗게 뜨고 , 어디 구경하고 있는걸까요?? ㅋㅋ 









제일 명당자리인 , 라탄하우스도 뙇! 찾아서 꿀잠자는 중이에요 ㅎㅎㅎ 






손은 왜올리고 있는지 ㅋㅋㅋㅋ 넘 귀여운 시로에요 ^^ 






자다가 부시럭 소리가 걸려서 눈 번쩍 ! 

일어났네요 ~ 








타이거도 성격이 너무 좋고

적응을 첫날부터 바로 해서 조금씩 나왔답니다 ~ 







타이거는 이 캣타워가 좋은가봐요 ^^ 

아늑한지 몇일전부터 계속 여기서 쉬고 자고 하네요 ~~ 





자고 일어나서 뛰어다니면서 노는 중이에요 ㅋㅋㅋ 







니콜은 처음에 묘주님께 약간은 예민한 성격이라고 들었는데..

전혀 아닌걸요?? ㅋㅋㅋㅋㅋ 

부들부들한 느낌이라 자꾸 쓰다듬고 싶은 니콜이에요 ~~ 


































조용조용한 성격의 소유자 마틴이에요 ^^ 

너무 조용해서 찾는다고 애먹었지만, 

너무 귀엽게 캣타워안에 쉬고 있어요 ㅎㅎㅎ 







뭘 쳐다보냥 ?? 

사진 찍다가 마틴이랑 눈마주쳤네요 ~~! 












사료 : 지참 사료 

모래 : 무한제공 응고모래

간식 : 고손 수제 닭가슴살 육포,츄르 

오늘의 한마디: 적응이 광속 엘티이급 ㅋㅋㅋㅋ 있는동안 즐겁게 지내자 ^^ 



2017. 2. 7. 16:08

위로가기